제작,강화교환권질문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수라공포@하자

조회 273 추천 0 2025.11.12 PM 03:21:18


안녕하세요

어제 교환권은 사용해서 레벨업?

제작은 아직도 1레벨... 교환권30회 몇배로 사용하면 레벨업하나요?

강화는 어제 3레벨됬어요 근데 30회 많이사용해서 그래요






제작1레벨은 획득할아이템은 3가지 맞나요? 계속 하급금린만 획득했다  중급금린,상급금린은? 다시 질문요 오래오래 해도 잘안나와요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민진짱@연
    2025.11.12 PM 03:35
     
    제작/강화 보관함 레벨업을 위해 교환권을 많이 까는것도 중요하지만 투력을 올려서 상위보스를 도는것도 중요합니다. 교환권을 깔때마다 경험치를 주고 그게 보관함 레벨을 올리는건데 상위보스를 돌게되면 똑같이 교환권 1개를 까더라도 경험치를 더 많이 줍니다. 또한 레벨을 올리면 얻을 수 있는 재료도 더 많아지고 확률도 좀 오르긴 하지만 그렇다해도 생각보다 중급/상급 재료는 잘 안주기도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