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반지 선택..

아이템 분해&강화
주술사

쿠쿠마츠@연

조회 501 추천 1 2025.11.12 PM 06:19:20
지금 전투력 6.8

금린노리개 4성 40연마 입니다.

연마하면 교환 불가능인지 모르고 해버렸네요.

돈은 2.5억 있습니다.

목표는 환웅반지 9성인데 당장은 무리이고 

연마 이전이 있디는걸 보고 금린노리개6성 으로 가는게 나을가요

아니면 과함히 포기하고 태광노리개6,7성이나 진서라팔찌로 가는게 나을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킴언@연
    2025.11.12 PM 06:58
     
    가성비를 생각하시면 연마이전 후 금린6성을 사용하시고
    그게 아니라면 기본 옵션이 좀 더 맘에드는 다른 장비로 넘어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5.11.12 PM 07:11
     
    금린6성 60연마로 일단 쓰시고 나중에 한번에 환웅9성 90연마로 넘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손부위는 중간급 장비를 굳이 거쳐갈 이유가 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