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자동 수동 사용시 궁금점.

캐릭터 직업
천인

셔서@호동

조회 292 추천 0 2025.11.14 AM 11:21:25
손가락 많이 놀리는것을 싫어하는 게으른 유저입니다.
딜타임이 짧은 마법(성역주 같은)을
자동칸에 두고 수동을 동시에 사용시와 수동으로 마법 사용시 딜 타임이 얼마나 차이날까요?
자동칸에 두면 수동 사용시 수동의 효과가 사라지는지가  질문의 요지입니다.. 
고수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민진짱@연
    2025.11.14 AM 11:30
     
    말씀하신 성역주같은 쿨이 짧거나 없는 스킬을 자동사용으로 켜둔 상태에서 손사냥or레이드에 진입하여 플레이 할 때 해당 스킬을 직접 사용하는것과 자동사용으로 냅뒀을 때의 차이를 물어보시는게 맞다면 정확히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는 알 수 없으나 어느정도 차이는 납니다. 자동사용의 경우 캐릭터가 다른 행동을 하고 있을때 시전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쿨타임이 돌았음에도 정해진 로직에따라 작동하다보면 해당 스킬의 시전이 늦어지기도 합니다

    추천 0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11.14 PM 08:12
     
    자동으로 돌리 때도 행동패턴으로 만들어서 스킬 굴리게 사냥 효율이 다릅니다...



    헬파 삼매 자동으로 돌리면서도 수동으로 클릭 해주시는 좋고

    십자 폭류빙 수동으로 하세요

    회오리 성역주는 행동 패턴으로 묶어서  사용 하면서 자동 하시는게 좋습니다

    사냥 효율이 차이가 잇습니다


    자동으로 굴려 되 수동도 필요 한 스킬 

    헬파 삼매 성여주 회오리 얼회 

    무조건 수동 조작

    생사부 염화 마기체 십자 폭류빙 열사지대 [ 특히 레이드시 제압기 깍기 이후 폭딜 스킬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