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질문

캐릭터 직업
도적

궁전적@연

조회 362 추천 0 2025.11.15 AM 11:59:35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800찍은 유저입니다.

사냥할 때 몬스터 레벨이 캐릭렙+20일때가 가장 경험치를 많이 먹고 그래서 
10~20렙 단위로 사냥터가 바뀌었을 때 지옥설정을 하고 돌면 그때가 경험치 가장 많이 먹고
렙업을 하면 렙차로 인한 보너스가 줄어든다고 본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800~805구간은 업당 16경 얼마정도고 
805~810구간은 23경? 정도라고 봤는데 그렇다면 800~810구간 총 경험치가 200경정도? 인 듯 한데
800전엔 풀경을 모아도 10렙정도를 한번에 넘어갈 수 없기때문에 풀경 근처에 가면 업을 하고 그랬는데
800렙부턴 풀경이 늘어나서 현재 풀경을 350경까지 모을 수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렇다면 제가 보고 이해한 내용이 맞다면
경험치 모였을 때 렙업을 하지 않고 800~810을 찍을 경험치를 한번에 모아서 업하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그냥 될때마다 업을 치는게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11.15 PM 12:18
     
    손사냥할거면 풀경 유지하면서 최대한 조금씩 경험치를 팔다가 한번에 810으로 넘어가는게 좋구요. 시련만 도실거면 상관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