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방무 전사 796렙이고
무기 적혈검9성
뚝갑 환웅8뚝 7갑
손 금린노리개6성 쌍
목걸이 고대마령6성
나머진 마사, 사령발, 조사장
끼고 있습니다.
여기서 망토가 고민입니다.
현재 착용 중인 망토 : 무신귀갑주 7성 60연마
고민 중인 망토 : 고대마령칼날6성 60연마
고민하는 이유는 방무 차이 때문인데요, 방무가 13인가 15 차이로 칼날이 더 높더라구요
현재는 방무 전사하고 있고 방관으로 갈아타는건 한참 나중 일일거 같은데
무신귀갑 팔고 칼날로 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무신귀갑 계속 끼는게 나을까요?
대충 산군까지는 바람 계속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