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된진'서라장비류는 강화슬롯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힘센쥐@하자

조회 291 추천 0 2025.11.24 PM 03:20:59
지금 전투력이 61000넘었다

진'서라마옥도는60연마 그리고 진'진서라마옥투구,갑옷은 10연마인데 어차피 연마해야하죠

그럼 연마된장비류는 강화슬롯부적 사용하고싶었는데  사용하면 내구도가 0%되면 부적이 소모되고 장비는 파괴될수있겠나요? 사라지면 아깝대... 연마된장비라 궁금해요 0%되면? 손상,부식 나오나? 절대 안되겠다ㅜㅜ 걱정되서 그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1.24 PM 03:42
     
    내구도 0퍼와 손상 부식은 다른 관계이여 장비 강화에서 부식,손상만 되고, 강화슬롯은 부적 사용시 내구도 % 까임 or 장비파괴 입니다 강화슬롯 내구도 보호를위해 환수장비에 강화패널티, 바람패스 강화부적 등 여러가지 방법 사용합니다

    추천 0

  • 주술사 아수라공포@하자
    2025.11.24 PM 03:49
     
    아 알고있는데 진'서라마옥장비류는 연마되었어도 강화슬롯부적 사용시 파괴될지 아니면 뭐라고 묻는데요ㅜㅜ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1.24 PM 03:52
     
    강화슬롯으로 0퍼 되시면 파괴 됩니다.

    추천 0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11.24 PM 04:41
     
    부적으로 장비 슬롯 개방 작업시 실패하면 

    모든 장비는 내구도 0% 이하 되면 파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