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 각인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276 추천 0 2025.11.25 PM 09:15:20
지금  판독으로 1.9 나오면 옷에 박고 2.24 나오면 무기 박는데

그냥 사서 2.24를 무기 싹 박는 거랑

투구 옷  1.9 x0.64  8곳 박는 거 중 어느게 나을까요...

효율적으로면 보면 2.24 무기에 하나씩 박는게 좋아 보이기는 한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심소라@연
    2025.11.26 AM 12:16
     
    네네

    추천 1

  • 도적 킴언@연
    2025.11.26 AM 12:28
     
    시작 기준을 바방무라고 생각한다면 무기 1.6+0.32>2.24+0.32 4줄 or 투갑 1.6+0.32>1.92+0.64 8줄 이신거같은데 이게 맞다면 각인 1줄 당 수치는 +0.64%로 동일하기에 어떻게 맞추든 차이는 없다고 봅니다. 다만 구매가격이나 판독에서 뜰 확률에따라 차이는 있겠죠. 무기도 뒷각을 0.64or0.96등으로 올린다면 그쪽에 더 투자를 해서 한부위를 깔끔하게 맞추고 다른부위에 투자하는 것도 방법이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앞각 1.92or2.24 뒷각0.64or0.96 구매해서 바를 생각이시라면 그 돈으로 방관 넘어가는것도 고려해볼 것 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