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쟁에서 도망가고 몹잡고하는데 탈것 못타서 죽을때가 종종있어서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클루님@호동
-
2025.11.25
PM 09:40
-
-
원래 탈것은 빠르게 자주 이용 할수 없습니다. 대략 1~2초간 기다렸다가 사용하셔야 합니다.
-
-
천인
알콩알이@연
-
2025.11.25
PM 09:41
-
-
탈것에 대한 딜레이 해결 방법은 없습니다.. 20여 년 전부터 계속 존재했던 딜레이 입니다.
라은님은 천인이시니 몹잡하실 땐 제운종을 활용하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탈것은 거의 안 타고 제운종 쓰고 다닌답니다.
-
-
천인
민라은@연
-
2025.11.25
PM 09:55
-
-
제운종 이속 21
탈것 이속 16
인데 다른분들이 다들 최대이속이어서 마주쳤을때 도망가는데 탈것이 좀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다른사람 마주쳐서 도망갈땐 거의 공포게임입니다
-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
2025.11.25
PM 10:30
-
-
애초에 탈 것 딜 레이 만들어서 막은 이유가...
그런 류 교전을 막을 생각으로 패치 한거라
바뀌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탈 것 전투 제한 없을 때 그렇게 트롤 하는 경우가 잇어습니다
공성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