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것 내렸다가 다시타면 너무 빠르다고 못타는데요 이거 해결방법도 있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민라은@연

조회 251 추천 0 2025.11.25 PM 09:36:45
무한쟁에서  도망가고 몹잡고하는데 탈것 못타서 죽을때가 종종있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1.25 PM 09:40
     
    원래 탈것은 빠르게 자주 이용 할수 없습니다. 대략 1~2초간 기다렸다가 사용하셔야 합니다.

    추천 1

  • 천인 알콩알이@연
    2025.11.25 PM 09:41
     
    탈것에 대한 딜레이 해결 방법은 없습니다.. 20여 년 전부터 계속 존재했던 딜레이 입니다.

    라은님은 천인이시니 몹잡하실 땐 제운종을 활용하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탈것은 거의 안 타고 제운종 쓰고 다닌답니다.

    추천 0

  • 천인 민라은@연
    2025.11.25 PM 09:55
     
    제운종 이속 21
    탈것 이속 16

    인데 다른분들이 다들 최대이속이어서 마주쳤을때 도망가는데 탈것이 좀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다른사람 마주쳐서 도망갈땐 거의 공포게임입니다

    추천 0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11.25 PM 10:30
     
    애초에 탈 것 딜 레이 만들어서 막은 이유가...

    그런 류 교전을 막을 생각으로 패치 한거라 

    바뀌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탈 것 전투 제한 없을 때 그렇게 트롤 하는 경우가 잇어습니다 

    공성전에..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