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성장을 구매하여 잠재력획득량을 늘려 잠재력 레벨을 조금 더 빨리 올릴 순 있으나 잠재력은 1번 찍을때마다 수치가 급격하게 상승하기에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체감을 못하실 수도 있다고 봅니다. 또한 pk에서는 결국 직업차이or템차이를 무시할 순 없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잠재력을 올려두면 많은 도움이 되긴 합니다. pk가 아닌 필드몹이나 원죄혈극 정도만 잡고 다니실거라면 굳이 구매안하고 재축먹으며 잡아도 크게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