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용장비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퇴근할래@연

조회 310 추천 0 2025.11.28 PM 05:58:19
이번에 용투,갑 8성이 많이 싸진거 같은데 일본템에 비하면 어떤지 궁금하네요 일본 9성보다는 안좋을까요?
반지도 추천부탁드립니다 일본9성 이랑 상봉반 고민중이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킴언@연
    2025.11.28 PM 08:09
     
    방관셋팅 하실거라면 개인적인 생각으론 용8성보단 일본9성을 맞추시는게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만 살수같은 경우 투구 기특에서 금환지속을 뽑아야 하기에 보정제값이 부담되실 순 있을 것 같습니다. 용장비를 쓰고 싶으시다면 다음 사행때 용9류가 풀린다면 그때 구매하시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손부위도 마찬가지 일 듯 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