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가네샤 시련에서 대살격 스킬시전도중 기절을당하면 기절당해도 대살격은 몇초간 계속공격하는스킬이라 기절당해도 뇌정벼락 터져서 빨리클리어하고는했는데
천하제일에서도 마비걸렸을때도 스킬이 계속나가서 몹쌓이기전에 다처리되서 수월했는데 이제 상태이상걸리면 연속자동사용스킬도 중단되서 좀 신경쓰면서해야하더라구요.( 쿨타임만날림 )
도적분들도 다 똑같이바뀐거죠? 혹은 다른직업스킬도 이런스킬이 있으면 상태이상걸릴시에 중단되기 바뀐걸까요?
아마 바뀐지 2~3주쯤 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