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시작한 바린이입니다!
환수 모험 관련해서 몇 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1. 보상
모험 보낼 구역의 등급 및 전투력을 모두 충족하는 환수가 총 2마리 있다고 가정했을 때
어떻게 보내는 것이 보상을 얻을 확률이 증가할까요?
(듣기로는 1마리만 보내는 것이 좋다고...)
- 2마리 함께 보낸다.
- 1마리만 보낸다.
- 상관없음(동일)
2. 경험치
경험치는 분배 방식인가요?
즉, 함께 모험을 보내는 환수의 마릿수가 많아질수록, 환수 각각이 얻는 경험치가 줄어드나요?
3. 버스 시스템
강한 환수와 약한 환수를
강한 환수에게 적합한 구역으로 함께 모험을 보냈을 때
약한 환수 때문에 보상은 얻을 확률이 줄어든다고 알고 있는데,
그럼 경험치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약한 환수는 경험치조차 아예 획득하지 못하는 건가요?(강한 환수에게 버스를 탈 수 없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