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자동 오토 눌러놓고 기다리는데

캐릭터 직업
주술사

몽이몽이@무휼

조회 226 추천 0 2025.12.02 AM 01:20:19
계속 허풍선 튕기게 해놓네. 하기 싫어짐. 탈퇴마려움. 하라고?안해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12.02 PM 01:17
     
    혹시 누가 하라고 협박을 했나요?

    협박 받은 것이 아니라면 하기 싫으시면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여긴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하는 공간입니다. 
    자유 게시판에 어울릴 법한 안 하겠다는 다짐을 적는 곳이 아닙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