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레이드나 시련및 손사냥할때 자동스킬 모두 활성화하고 사용하나요? 아니면 특정스킬 제외하고 사용하나요 궁금합니다 스킬이 자동으로 막나가져서 뭔가 타격감같은게 안느껴져서요 효율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단단주@연
-
2025.12.02
PM 02:50
-
-
저는 대부분 자동사용 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공격류 중에선 쇄혼진격, 회선돌격, 포효검황.
레이드때 광폭, 황룡승천 손사용 정도만 컨트롤 합니다.
-
-
전사
가슴이쁜여자@연
-
2025.12.05
AM 11:42
-
-
스팩에 따라 달라요
저스팩일수로 십자검강 극백 뿡 등등
손으로 쓰는게 좋아요 시련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