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자동스킬 활성화

캐릭터 직업
전사

뜨뜨뜨뜨님@연

조회 961 추천 0 2025.12.02 PM 02:31:12
전사 레이드나 시련및 손사냥할때 자동스킬 모두 활성화하고 사용하나요? 아니면 특정스킬 제외하고 사용하나요 궁금합니다 스킬이 자동으로 막나가져서 뭔가 타격감같은게 안느껴져서요 효율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단단주@연
    2025.12.02 PM 02:50
     
    저는 대부분 자동사용 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공격류 중에선 쇄혼진격, 회선돌격, 포효검황.

    레이드때 광폭, 황룡승천 손사용 정도만 컨트롤 합니다.

    추천 1

  • 전사 가슴이쁜여자@연
    2025.12.05 AM 11:42
     
    스팩에 따라 달라요 저스팩일수로 십자검강 극백 뿡 등등 손으로 쓰는게 좋아요 시련은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