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높으면 좋은게 모에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죵@연

조회 763 추천 0 2025.12.03 AM 09:58:06
전투력은 그냥 던전 입장하기 위한 기준치인가여?
전투력 높으면 쌔지는건 아니져????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인생뭐없다@진
    2025.12.03 AM 10:25
     
    맞음 쉽게 생각하면 사냥터 기준치라고 보면됨

    더 깊숙히 들어가면 전투력 높다고 쌔지는건 무조건 아님

    사냥터 들어갈때 몬스터 잘보면 이름색깔별로 다르게 봤을꺼임  

    노란색: 쉽게 사냥가능

    빨간색: 적정하다

    보라색 : 몬스터보다 내가 약함 

    -> 투력에따라 몬스터성향이 나타난다 이말임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5.12.03 AM 11:19
     

    전투력 높으면 좋은점. 


    1. 수호환수 등록 - 8만, 10만 넘으면 수호환수를 1마리씩 추가로 등록해서 능력치와 이속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게 굉장히 큽니다. 


    2. 환상의시련 추가 경험치 - 최대 투력 11만 구간까지 시련 경험치 버프가 있습니다. (11만 이상부터는 똑같음) 


    3. 상위 채굴장 - 9.5만 이상일 경우 20굴에서 채굴할 수 있습니다. 


    4. 악귀문, 도전천하제일, 안시성, 삼천대천세계 - 투력이 높으면 더 높은 보상이 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