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롯질문요

캐릭터 직업
전사

힘센쥐@하자

조회 240 추천 0 2025.12.03 PM 03:23:53


퀵슬롯에 마우스로 좌버튼 한번누르면 글씨가 나왔다 빨리사라져버려요 그래서 좌버튼을 자주누르면 글씨가 계속뜹니다 옃에 있던 도우미아저씨가 읽어주셨어요  자동사용을 원하시면 여기에 마법 또는 물품을 올려놓으세요?

이미 알고있었는데  다른것은 님이 설명해주신거 어려워서 못찾았어요ㅜㅜ 필요한마법이라고 자동/멈춤 그렇게 퀵슬롯에 있는 마법들은 하나로 클릭할때는 마우스 우버튼은 설명 그대로 ㅇㅋ이고 좌버튼은? 2번빠르게 클릭하면 자동/멈춤 그것을 개선하면 안되나요? 혹시 어려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킴언@연
    2025.12.03 PM 03:52
     
    퀵슬롯에 스킬을 올려둔 후 좌클릭을 한번 두번 누르는게 아니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자동사용이 가능한 스킬/물약 종류는 위에 "자동사용을 원하시면 여기에 마법 또는 물품을 올려놓으세요" 라는 문구가 계속 떠 있을거에요. 해당 글씨가 있는 위치에 스킬/물약을 가져다 놓고 마우스를 떼면 자동으로 사용이 됩니다. 스킬/물약을 퀵슬롯에 올려두고 마우스로 누르고 있어도 아무런 글씨가 나오지 않는다면 자동사용이 안되는겁니다.

    추천 0

  • 도적 킴언@연
    2025.12.03 PM 03:55
     
    또한 현재 바람의나라 구조상 스킬을 2번 빠르게 누르면 해당 스킬이 발동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기에 이 부분을 자동사용 활성/비활성 으로 바꿔주진 않을 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