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이 지역보스 계속잡는이유가뭘까요?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498 추천 0 2025.12.05 AM 11:31:12
이미 몬스터일지는 진작에 하고도남았을거고
의상제작재료라면 황소 마하칼리정도만 잡아도충분할텐데 그슨새까지 계속도는이유가뭔가요? 뉴비를위한 고인물들의자비?인가요?
아니면 컨텐츠가 너무없으니 의미없지만 이거라도 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2.05 AM 11:36
     
    1. 바람모험이벤트 임무 포인트 때문에

    2. 이건 가정이지만,
    신화의상이 나왔을때 [전설]괴수의핵을 [신화]괴수의핵으로 바꿔서 빠르게 [신화]괴수의상을 만들기 위해서 일수도 있습니다.

    3. 다 같이 하는 컨텐츠가 좋아서 혹은 말씀하신것처럼 컨텐츠가 없어서 이거라도 할 수도 있겠죠.
    202512

    추천 2

  • 주술사 깊정@연
    2025.12.05 PM 02:03
     
    솔직히 그분들 없으면 시간내 못잡음ㅠ감사할따름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