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성이 15초만에 끝났다 들었습니다. 이건 패치가 필요해요..
다만 숫자로 밀어붙일 수 있다면 그건 그들의 능력이죠. 잠재력 끌어올려서 방어 -900, -1000 이렇게 되어도
불멸 낀 유저가 호도독 치면 죽습니다. 그래서 거마보호방패, 구체핵, 44생 등의 기술서로 버텨줘야 되는데요
그 많은 유저가 그런 기술서들을 마련했고, 그걸 적재적소에 쓰면서 상대연합의 발을 묶어주는 것도 그들의 능력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카미카제가 아닌, 상대를 죽일 수 있는 능력의 유저가 많다는 것도 그들의 능력이죠
그냥 일반적인 유저만 50명 있다면? 발 1초도 못 묶습니다. 회선풍 1방에 그냥 다 죽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