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현재 투력 9.1 방무 630 피해흡수무시 170% 명중 480 정도 되는 주술사입니당,,권능도 있구욤,,
검용잡는데 전혀 문제 없는 스펙이고 대충 잡아도 1분15초? 정도면 잡는데요,,,,저는 1분 안쪽으로 잡고싶습니다,,
왜 자꾸 승천해서 제 시간을 잡아먹죠??
검용뜨고 -> 열사지대 깔고 -> 뇌격구 헬 삼매 십자 회선폭풍 (폭류쓰면 너무 빨리 달아서,,오히려 백퍼 승천 하더라구요)으로 제압 깍다가, 체력 x4에 제압게이지 30%정도 남으면 -> 생사부 + 염화멸옥을 딱 시전하는데 검은용이 뜨거워서 그런지,,,거의 바로 승천해서 저를 화나게 합니다... 위 방법이 어쩌다 성공하면 딱 1분 정도 되는데 성공률이 높지가 않습니다..그래서 오히려 체력이 더 남은 상태에서 염화멸옥을 쓰면 또 금방 승천하고,,,,아주 얄밉습니다,,
스펙이 문제일까요?? 아님 뭔가 더 좋은 공식이 있을까요?? 1분 안쪽으로 도는 주수리 분들 공식좀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