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롯에서 위,아래 또는 안딘스킬

캐릭터 직업
전사

힘센쥐@하자

조회 229 추천 0 2025.12.08 PM 03:46:13


안녕하세요 지난금요일날에 시간복잡해서 답변보고 지금 다시질문... 죄송한데

도적> 비영승보는 자동으로 사용하지않는다고  알겠습니다  나머지는 환혈,필살검무 자동으로 사용가능 근데 다시해봐도 안되요ㅜㅜ

살수>응급처치/차사>영혼족쇄/마도사>마력증폭,체마변환 다른캐릭터들은 그런스킬을 자동이 안되요 이상한게있어요
 퀵슬롯표시는 위에 퀵슬롯2 아래는 퀵슬롯1 이거 뭐죠?

ctrl키+2키 누르니까  퀵슬롯표시에 위2 아래2  스킬은 다똑같습니다 1키~0키 눌러도 위는 그대로2그림은 안바꿔져요 마우스로 빼기 클릭해서 위퀵슬롯2 없어지고 1줄만 퀵슬롯표시인데 ctrl키+[1키,2키,3키,4키,5키,6키,7키,8키,9키,0키 ]사용가능하고  초록불,노란불 바꾸는거 A클릭하는거 이미 알고있다구요 스킬을 끌고 퀵슬롯에 옮겼는데 안된이유는 잘모르네요ㅜㅜ

아까 말한거는 퀵슬롯2줄표시는 1줄표시로 바꿨다가 재접속하면 2줄표시네요  위에 퀵슬롯2는 잘모르고 삭제해주세요 저는 그거 몰라요 옛날처럼 퀵슬롯1줄표시 하는게 좋아요  옆에있던아저씨가 마우스로 빼기 클릭해주셨는데 재접속하면 원래대로 표시가 나온다 답답한느낌입니다 죄송...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킴언@연
    2025.12.08 PM 08:50
     
    1.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일부 스킬은 자동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사냥or레이드 할 때 해당 스킬이 자동으로 나가지 않아서 못잡는게 아니라면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 듯 합니다.
    자동사용 설정이 되면 퀵슬롯에 해당 스킬 테두리에 빙빙 돌아가는 표시가 나올겁니다. 그 상태로 더이상 안건드리시면 됩니다.

    2. 퀵슬롯창 0번 오른쪽에 보시면 +,- 표시가 있습니다.
    이걸로 퀵슬롯 갯수를 늘려 직접사용or자동사용할 스킬을 추가로 등록하거나 필요없는 퀵슬롯을 줄일 수 있으며 
    ctrl+숫자키로 가장 아래에 위치한 1번 퀵슬롯 자리에 있는 퀵슬롯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설정한 퀵슬롯 갯수와 스킬 셋팅은 재접속을 해도 바뀌지 않으며 퀵슬롯1번에 있는걸 ctrl+2를 눌러 변경하셨기에
    재접속을해도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으로 보아 1번과 2번 퀵슬롯에 똑같은 스킬이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다시 ctrl+1을 누르시면 원래대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3. 퀵슬롯 우측에 A키를 눌러 자동사용을 켜고 끄는 기능은 퀵슬롯 위치나 갯수랑 상관없이 퀵슬롯에 올려둔 자동사용 설정 되있는 모든 스킬에
    적용되는 기능이라 그냥 스킬이 계속 자동 사용되길 원하시면 A키가 노란불이 들어온 상태로 안건드리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변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