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킴언님답변은 모두 맞아요 감사한데 2가지는?
1. 현재 퀵슬롯표시가 원래인가요? 퀵슬롯1는 아래입니다 제가 ctrl키+숫자키로 변경가능하지만 그거는 오래전에 동생이 환경설정에서 맞춰줬음 근데 퀵슬롯2는 위입니다 왜 계속있는지 모르겠지만 _를 클릭해서 보기는 퀵슬롯1? 옛날처럼 입니다 이거 맞아요 캐릭터선택하고 시작때 퀵슬롯이 1,2? 2가지잖아요 어떻게 2지워야하는지 모르겠네요
2.ctrl이용해서 +숫자키를 눌러서 변경가능합니다
퀵슬롯1
1혈풍도참[수동/손]
2그림자이동[수동/손]
3환혈[수동/어떻게자동하는지?]
4백호검무[자동]
5멸아검무[자동]
6은신[자동]
7필살검무[수동/어떻게자동하는지?]
8목마십자수리검[수동/손/닌자준석캐릭터에 실수로 자동 어떻게 수동으로?]
9파천검무첨[자동]
0혈패파천도[수동/손/닌자준석캐릭터에 어떻게 수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