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롯질문요...

캐릭터 직업
도적

하얀왕@하자

조회 252 추천 0 2025.12.09 PM 04:04:28


아 킴언님답변은 모두 맞아요 감사한데 2가지는?

1. 현재 퀵슬롯표시가 원래인가요? 퀵슬롯1는 아래입니다 제가 ctrl키+숫자키로 변경가능하지만 그거는 오래전에 동생이 환경설정에서 맞춰줬음 근데 퀵슬롯2는 위입니다 왜 계속있는지 모르겠지만 _를 클릭해서 보기는 퀵슬롯1? 옛날처럼 입니다 이거 맞아요 캐릭터선택하고 시작때  퀵슬롯이 1,2? 2가지잖아요 어떻게 2지워야하는지 모르겠네요

2.ctrl이용해서 +숫자키를 눌러서 변경가능합니다

퀵슬롯1
1혈풍도참[수동/손]
2그림자이동[수동/손]
3환혈[수동/어떻게자동하는지?]
4백호검무[자동]
5멸아검무[자동]
6은신[자동]
7필살검무[수동/어떻게자동하는지?]
8목마십자수리검[수동/손/닌자준석캐릭터에 실수로 자동 어떻게 수동으로?]
9파천검무첨[자동]
0혈패파천도[수동/손/닌자준석캐릭터에 어떻게 수동으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하얀왕@하자
    2025.12.09 PM 04:10
     

    퀵슬롯10[ctrl+0키눌러서
    1성황령
    2비명사천문
    3물품감정
    4초상비
    5비영승보
    9귀환
    0축지법

    이런 사람마다 틀려서 자기가 했어요 그렇게 했는데요ㅜㅜ 위에 수동,자동은? 클루님이 환혈 자동가능하다고 말하셨어요 제가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ㅜㅜ 죄송합니다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2.09 PM 09:51
     

    마우스로 클릭후 위로 끄시면 자동됩니다.


    추천 0

  • 도적 킴언@연
    2025.12.09 PM 10:20
     
    1. 얘기하신 환혈, 필살검무, 혈패파천도 모두 다른 스킬의 자동사용 설정과 마찬가지로 하시면 됩니다.
    스킬을 누른 상태로 위에 나오는 초록 글씨에 스킬을 드래그 하신 후 마우스를 떼시면 됩니다.

    2. 퀵슬롯 2를 지우고 싶으시다면 퀵슬롯 2에 우측 - 표시 누르면 삭제가 됩니다.
    이후 다시 +를 누르면 퀵슬롯2에 설정해 두었던 스킬이 다시 표시가 됩니다.
    (자동 사용 설정 해 둔 것도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