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을 왜 하나요? (어그로아님)

바람생활 생산
전사

현규리@연

조회 391 추천 0 2025.12.09 PM 11:00:11

진짜 몰라서 여쭙습니다.

생산을 하게되면 게임내 컨텐츠중에 어떤부분에 대해서 도움이 되나요??

자사, 시련, 레이드 뛰고나면 할게없어서 몬스터 일지할때 같이해볼까 하는데...

어떤도움이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2.09 PM 11:05
     
    1. 절대장인 업적을 달성하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생산등급마다 재능점수라는게 있습니다. 이 재능점수 2당 강화패널티 1%를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때문에 강화패널티를 줄일려고 생산을 잠깐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3. 하우징을 하기 위해서 

    4. 강화부적을 만들기 위해서(만들어서 팔기 위해서)
    202512

    추천 1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2.09 PM 11:18
     
    강화술은 직접 레벨 올려서 패널티 낮춘 다음 일반 장비, 환수장비에 저항류 부적 바르기 위해 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아니면 저항류 환약만들어서 사냥터에서 부족한 부분 저항류 사용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문장을 만들어서 파시는분들도 계십니다.  ex )태풍의문장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