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소환비서는 왜 사용하는건가요?

기타 이벤트
주술사

깊정@연

조회 554 추천 0 2025.12.10 PM 06:21:42
안녕하세요. 항상 답변들 잘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각종 사행성 중 XX행운상자는 아이템을 주고
재봉틀은 의상 치장품 등을 주는건 알겠어요.

몬스터 소환비서 판매가 진행 예정이라는데
어디에? 왜? 쓰는건가요?
레이드 몹 같은게 나와서 쉽게 잡을 수 있다.
승급 재물몹이 나와서 쉽게 승급 할 수 있다.

이런건가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2.10 PM 06:31
     
    몬스터 소환비서는 하우징 있으신분들은 본인 하우징에서 몬스터를 소환하여 잡거나 또한 본인 하우징이 없으시면

    전용 소환가능한곳으로 이동하여 소환합니다.

    사용하는 이유는 몬스터일지 정수나 보물류 같은 아이템 쉽게 획득 가능 (보스 체력이 1입니다.)  (은나무가지, 각 일본,중국 보물류등 ) 레벨 육성 할수 있어서 사용합니다.

    추천 1

  • 주술사 깊정@연
    2025.12.10 PM 06:38
     
    아~ 몹을 잡으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거에요? 이것도 넥슨 나우에 확률 같은게 있겠군요? 한번도 안해봤는데...많이들 하는 이벤트인지 궁금하네요 감사드려욧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2.10 PM 06:51
     
    내일 업데이트 이후 공식홈페이지에서 몬스터 별로 획득 아이템 확률로 공지 해드립니다.

    많이들 하는 이유가 원래 레이드 보스나 or 일반 보스 잡을려면  끝 층까지 올라가거나 젠 시간을 기다려야 해당 몬스터를 잡을수 있는데

    몬스터 사용비서 사용하시면 바로 시간, 장소, 구애 없이 바로 잡을수 있기때문에 사행 좋아하시는분들 많이들 합니다.  

    추천 1

  • 주술사 깊정@연
    2025.12.10 PM 07:32
     
    그렇군요! 잘 알겠습니닷! 답변 감사드려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