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마하칼리 성좌 다찍었거든요 사냥할때 어떻게 써야 효율적인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민라은@연

조회 1292 추천 0 2025.12.11 PM 09:23:05
뚝 기특 용오름 쿨감 36초만 있습니다
용오름이랑 빛의심판 두개 전체마법이잖아요. 첫 전체마법 쓰고 마하칼리 효과 끝날때쯤 빛의심판 쓰고 이런식으로 성좌효과 지속하는 쪽으로 사용하나요?

아니면 무지성으로 갈기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5.12.11 PM 10:44
     
    최대한 성좌효과 지속하는 쪽으로 사용합니다.

    마하칼리효과는 몹이 없는 상태에서 전체마법을 사용해도 발동됩니다.

    그러니 사냥터에서 나오고 대기실에서 or 다음굴 넘어가기 전 몹을 다 잡았을 때 전체마법을 사용해서 마하칼리를 발동시키면 됩니다.


    기본마법 (예리함) 을 사용하면 마하칼리 지속시간이 늘어난다곤 적혀있지만 버그 때문에 늘어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추천 1

  • 천인 체침@연
    2025.12.12 PM 05:38
     
    나타라자 사냥터는 효율적으로 전체마법 사용할 지점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리고 나타라자에서 룹으로 손사냥 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겉옷에서 빛의심판 쿨감이 필수입니다. (없으면 쿨이 안돌아서 매바퀴 같은 지점에서 쓸 수가 없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