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전 좌평 등급에서 떨어졌어요

기타 기타
주술사

빡집중@연

조회 385 추천 0 2025.12.14 AM 12:32:06
아직 등수는 2등인거 같은데 왜 은솔로 떨어졌을까요?

각 달에 1번씩은 플레이 해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인생뭐없다@진
    2025.12.14 AM 12:38
     
    좌평대장군 조건이 상위 60명임 그리고 천마전은 등급은 오래동안 안하면 등급 떨어짐


    그리고 연서버는 특히 경쟁이 많기 때문에 60명안에 들려면 꾸준히 하셔야할듯요

    추천 1

  • 주술사 빡집중@연
    2025.12.14 PM 01:14
     
    아 다시 한판 하니까 좌평으로 올라갔네요

    12월 되니까 11월에 은솔에서 - 좌평 올렷던 명점이 사라진거 같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