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롯질문요

캐릭터 직업
도적

하얀왕@하자

조회 221 추천 0 2025.12.15 PM 02:39:54


안녕하세요 지난 목요일에 답변보고 지금 해봤는데 안되요...

클루님 올린사진은 퀵슬롯에 3번 환혈스킬그림을 마우스로 우쪽클릭해서 나오는창 같은데 위로 끄시라고? 마우스로 위로 올라가서 껐는데 뭐죠? 마법칸에 다시 환혈스클을 끌고 퀵슬롯에서 3번에 옮겼는데 안움직여요...

킴언님  나오는창에 초록글씨는 체력회복,마력회복 보여서 어떻게 떼나요? 옆에 있던 도우미아저씨가 어려워하네요 나이68세라 설명을 보고 게임을 어려워 말하셔요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킴언@연
    2025.12.15 PM 03:35
     
    클루님이 말한 위로 끌라는게 스킬을 마우스 좌클릭으로 꾹 누른 상태로 "자동사용 하려면 어쩌구~"하는 초록 글씨에 가져가서 자동사용 설정하라는 말 같습니다. 초록글씨가 체력회복,마력회복이 보인다는게 무슨 말인지 정확하게 이해가 가지는 않으나 체력,마력 수치때문에 가려진다는거라면 퀵슬롯 위치를 변경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퀵슬롯 빈칸을 꾹 누른 상태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