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멤버십 살만한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한끼모찌@연

조회 264 추천 0 2025.12.15 PM 07:17:22
가격 38500원이던데 가격대비 살만한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5.12.15 PM 07:44
     
    최근 연마석 타계, 환웅의 가격이 많이 내려왔고 환웅6성 가격도 400~500만 원으로 심하게 내려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는 효율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도파민을 좋아하신다면!! 4단계 레이드 나타, 인드라에서 강화재료교환권이 꽤나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보물류나 은나무가지를 노릴 수 있으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0

  • 도적 킴언@연
    2025.12.15 PM 07:47
     
    손사냥까지 꾸준하게 하고 빠른 렙업을 원하거나 3,4단계 레이드를 돌아 교환권 상자 빠른 렙업을 원신다면 구매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만 그게 아니라면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5.12.16 AM 11:48
     
    손사냥 하신다면 14900원 짜리 쓰시면 됩니다. 

    시련만 돌거면 1000원짜리 쓰면 됩니다. 


    38500원짜리는 돈값못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