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otp 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댕호두@연

조회 409 추천 0 2025.12.15 PM 09:09:05
복귀유저입니다 아이템창이 꽉찼는데 otp 인증이안된상태에서는 물건도 버릴수없다고 뜨네요 지금 템창이꽉차서

더이상 진행이 어려워졌길래 

예전에 쓰던 넥슨otp가 애플계정으로 되어있어서 기존 otp 삭제하고 새로 otp 갱신하려고 애플계정으로 로그인을했더니

제가 중간에 전화번호를 바꾸는바람에 인증번호를 받을수가없어 애플계정측에서 전화번호수정하는데 무려 6일이나 걸린다고하네요;;

이런경우는 어케 방법이없을까요?


결론: 템창에 아이템을 버리고싶다.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2.15 PM 11:28
     


    OTP를 해제하고 게임을 하진 않았지만,

    넥슨 보안등급 공지사항을 보면 버리는 것은 불가능해보입니다.

    그나마 옜날 아이템 같은 것들은 더블 클릭해서 버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여기에서 안나온 것을 해보자면,

    1. 주모에게 물건을 맡겨서 일시적으로 아이템창이 다 찬걸 막습니다.

    2. 주모에게 아이템이 판매되는지 모르겠찌만 판매해보기(판매가 된다면 아이템 창에 여유가 생길거라고 생각됩니다.)
    202512

    추천 1

  • 도적 킴언@연
    2025.12.16 AM 12:04
     
    otp가 없는 상태에서도 가능한 지 확실히는 모르겠으나 국내성이나 부여성 주막에 있는 10칸짜리 무료 금고를 이용할 수 있다면 이걸 임시로 사용하는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추천 1

  • 주술사 슈바다@유리
    2025.12.16 AM 03:40
     
    하루가 당장 급하다면 답이 없네요,,지금 otp가 안되면 힘들구요
    조금 여유가 있으시다면 넥슨에 문의해서 뭐시기 아이템을 삭제해 주세요 해서 아이템 목록을
    적어서 제출하면서 가능하시면 삭제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상단부터 정렬해놓고 스샷 찍어서 같이
    첨부하시면 삭제 가능할듯 보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