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공성병기 자재 적재보다 저장창고에 먼저 적재해야하는 이유가 뭐예요?
캐릭터
직업

파도가머물던@연
조회 257
추천
2025.12.16 AM 09:08:47
@!@!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천신사@연
-
2025.12.16
AM 10:06
-
-
보통은 공병기소에서 자재를 적재해서 공성병기소를 건설합니다. 그게 클리어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 자원창고 마찬가지로 지워준 다음 적재하는 이유는 자원창고에 적재해야지 공성병기소에서 금천군투석기를 만들때 재료를 자원창고에서 가져가기 때문입니다.
아마, 반대로 하는 이유는 자원창고를 먼저하고 공성병기를 짓는이유는 아마 공성병기소를 지으면 금천군투석기를 병참관에게서부터 만들수있는데 병참관에게 잘못 클릭했다가
투석기를 만들어버려서 투석기 1-2대가 먼저 출발하면 부숴질테니 그런 트롤 방지하고자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20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