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언님 퀵슬롯질문은 자동사용설정하는법

캐릭터 직업
전사

힘센쥐@하자

조회 958 추천 0 2025.12.16 PM 03:09:44


아 죄송합니다 역시 자동사용설정은 못찾았어요 아마 환경설정에서 나온거지? 기술창,퀵슬롯에서 설정한게아니? 자동사용글씨봐도 마우스로 클릭이 안되요 그리고 이로움,체력회복,마력회복 초록글씨가 있어서 안된다고 하네요ㅜㅜ 그냥 해도되는것같아 저는 진짜 찾기어려워서 설정을 못찾아봐요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킴언@연
    2025.12.16 PM 04:14
     
    지난번 클루님이 올려주신 이미지에 보시면 스킬을 마우스 우클릭했을 때 '자동사용' 이라고 나오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 글씨를 클릭하는게 아닌 퀵슬롯에 올려 둔 뒤 좌클릭을 꾹 누른 상태로 퀵슬롯 위에 "자동사용 하려면 어쩌구~~~"하는 초록 글씨에 스킬을 가져간 뒤 마우스를 떼시면 됩니다. 스킬을 우클릭 했을 때 '자동사용'이라는 글씨가 안보인다면 직접 사용하셔야 하고 자동사용 설정된 스킬들은 레이드나 손사냥을 진행할 때 따로 누르지 않아도 사용이 됩니다. 혹시라도 손사냥이나 레이드보다 자동사냥 위주로 돌리신다면 스킬을 퀵슬롯에 등록안해도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2.17 AM 12:15
     
    환경설정에는 자동사용에 대한 설명 기능만 있고  ON/OFF 기능은 없습니다.

    우선 마우스로 마법 우클릭하여 " 자동사용 " 이 적혀있는지 보시고,  퀵슬롯에서 해당 마법을 마우스로 꾹 누른후 위로 올리시면 아래 문구처럼 

    "자동사용원하시면 여기로 옳겨놓으세요" 라고 문구 뜨실껍니다. 그때 마우스를 꾹 누르는걸 놔주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