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죄송합니다 역시 자동사용설정은 못찾았어요 아마 환경설정에서 나온거지? 기술창,퀵슬롯에서 설정한게아니? 자동사용글씨봐도 마우스로 클릭이 안되요 그리고 이로움,체력회복,마력회복 초록글씨가 있어서 안된다고 하네요ㅜㅜ 그냥 해도되는것같아 저는 진짜 찾기어려워서 설정을 못찾아봐요ㅜㅜ
지난번 클루님이 올려주신 이미지에 보시면 스킬을 마우스 우클릭했을 때 '자동사용' 이라고 나오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 글씨를 클릭하는게 아닌 퀵슬롯에 올려 둔 뒤 좌클릭을 꾹 누른 상태로 퀵슬롯 위에 "자동사용 하려면 어쩌구~~~"하는 초록 글씨에 스킬을 가져간 뒤 마우스를 떼시면 됩니다. 스킬을 우클릭 했을 때 '자동사용'이라는 글씨가 안보인다면 직접 사용하셔야 하고 자동사용 설정된 스킬들은 레이드나 손사냥을 진행할 때 따로 누르지 않아도 사용이 됩니다. 혹시라도 손사냥이나 레이드보다 자동사냥 위주로 돌리신다면 스킬을 퀵슬롯에 등록안해도 자동으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