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마법이 활성화가 안 돼요

캐릭터 기술연마
도사

파스넷@유리

조회 323 추천 0 2025.12.16 PM 10:45:06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자동마법이 왜 활성화가 안 될까요?
원래 던전이나 적 있는 곳에서는 자동으로 마법이 써졌는데 지금은 아무 마법도 자동으로 안 써지네요ㅜ
마법 단축키 버튼 옆에 A는 노랗게 활성화 돼있는 상태입니다!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슈바다@유리
    2025.12.16 PM 11:00
     
    한번 패치가 되어 말하신 A가 생기면서 자동이 해제된적이 있읍니다,
    지금 화면의 마법 아이콘 테두리가 빙글빙글 시계방향으로 안돌고 있다면 자동설정이
    안된것이니 그 안된 마법들을 드래그하여 위로 올리면 녹색창 나오는건 아시죠 크게 나올때
    거기다가 다시 한번씩 넣어주셔도 자동이 안된다면 넥슨측에 문의 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렉으로 간혹 사냥터에 들어가도 안써지는 경우는 간혹 있으나 나왓다가 들어가면 사용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