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는 재접해야 받아지는거였나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190 추천 0 2025.12.25 PM 12:52:35
원래 자정되면 딱 알아서 주는걸로 알고있는데 ㅜㅜ
잠시 재접해보니 출석이 인정됐더라구요
어제부터 하루종일 켜놨는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2.25 PM 12:59
     
    0시기준으로 접속이 되어있으시면 재접속 하시거나 아니면 직접 출석부 열어서 보상 클식하시면 얻어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