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이벤 혹시 님들은 어케받고있나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222 추천 0 2025.12.26 PM 08:21:46
원래 예전엔 접속해있으면 알아서 받아졌는데
요번엔 일일이 눌러야 하네요;;; 재접을하거나
님들도 그러나요?
너무 불편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2.26 PM 08:24
     
    재접 하거나 일일히 출석보상 들어가서 클릭 합니다.

    추천 0

  • 천인 알콩알이@연
    2025.12.26 PM 08:25
     
    이전 출석이벤트 할 때 12시 되면 출석이벤트 때문에 서버 전체에 렉이 걸렸습니다.

    유저들은 이걸 자정렉이라고 불렀구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운영자 측에선 출석부를 한 번 클릭하면 출석보상을 받을 수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서버 전체가 렉이 걸리는 것보단 이벤트탭에서 출석부를 한 번 클릭해주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