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질문(그냥 질문)

기타 기타
차사

앙교혀닝@연

조회 972 추천 0 2020.01.17 PM 05:29:22

생산은 본케로 하는게 좋나요? (전설장인까지 간다는 기준) 
그냥 부케(도적)로 하는게 좋나요?

그저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0.01.17 PM 10:20
     
    ex. 상고팔 같이 교불템은 강화를 직접 박아야 하는 아이템 떄문에 본캐릭에 다 올리시는게 좋아요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