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9시쯤에 엄마가 삼성전자서비스상담한테 전화했어요 갤럭시폴더2는 카카오톡,유투브뮤직,구글,플레이스토어 확인해보니 업데이트중단 지원이 안되서 넥슨플레이상담아니면 새폰사서 자동연결하면된다고 말하셨고 10시이후 엄마가 맘대로 넥슨상담한테 전화했다 벌써이야기끝나고 나한테 넥슨상담이 새폰바꿔서 넥슨플레이 새로하면 된다고하고 상관없다고 해서 제가 바람의나라기기인증은? 말했나? 엄마가 말안했다 그냥 넥슨플레이이라고 말했다고 하셔서 나는 불안해졌다
내일 새폰바꾸면 바람의나라 고그인할때 넥슨OTP다시 기기인증가능하나요? 오늘은 제가 어려워서 설정못했어요ㅜㅜ 내일 동생이 저녁늦게와서 하다가 잘안되면? 상담은 혹시 출퇴근 오전10시~저녁6시? 주말은 쉬는날인가요? 아까 인문님한테 계정3가지 편지보내드렸으니 기기인증해제 해줄수있나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