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0렙 투력5만입니다.
주술 고수님들 질문드려요
수룡장 레이드를 하는데 충분한 딜과 스펙인듯 한데 자꾸 실패해버리고. .그리고 자동스킬 세팅이 지금 문제가 있는듯해서요ㅜ
일단 시련,레이드때도 모든공격,공력증강,버프스킬 등 다 자동 켜두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레이드때 뭔가 실패요소를 만드는듯 합니다
1. 손사 / 레이드 /시련 시 자동스킬 셋팅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2. 레이드 극딜타임?때 스킬 어찌 써야 할까요?
도저히 감이 안잡혀서 상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