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343 추천 0 2026.01.05 PM 05:06:06
신수극왕 때리다가  오른쪽 화면에무슨 한컴이랑 또뭐랑 두개가 뜨길래 아무거나 눌렀거든요
아마 한컴으로누른거같은데
그이후로 키보드가 잘안먹힙니다...
동시에 두개이상누르면 하나가 반응안하는느낌 예를들어 콤보를 123456을 연속으로 다다다다 누른다고했을때 136 이거밖에안나가는?
245는 씹히는 이런상황입니다
어떻게해결해야할까요이거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8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05 PM 05:15
     
    Alt 키와 Shift 키를 같이 누르면 입력기 선택 메뉴가 나오는데
    한국어 Microsoft 입력기를 선택해보세요.

    202605

    추천 2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6.01.05 PM 05:22
     
    바꿨는데도 크게달라지는거같지가않아요ㅠ 왜이러는거지ㅠ 재부팅해도 안돼요ㅠ 흑흑... 뚝딱거리면서움직여요

    추천 0

  • 차사 왕자@진
    2026.01.05 PM 05:25
     
    혹시 메모장 실행해서 게임에서 콤보치듯이 123456 쳐보면 이상이 있나요?

    추천 0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6.01.05 PM 05:28
     
    네 메모장에서 써도 안나갑니다ㅠㅠ 게임뿐만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잘안돼요... 이동기 다다다다누르면서 초상쓰면 초상안나가고.. 네이버에 안녕하세요 를 빠르게치니까 아녛셍 이라고나와여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6.01.05 PM 05:30
     
    뭔가 동시에 따닥누르면 하나가 안나가고 하나누르고 하나누르고 하나를완료하고 떼야 다음께 나가요..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05 PM 05:33
     
    컴퓨터에서 '언어' 또는 '설정'이라고 검색하신 후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화면을 띄우신 다음
    한컴 입력기를 삭제해보세요.


    202605

    추천 1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6.01.05 PM 05:56
     
    연식이좀된컴퓨터라 사진같은옵션은안보이는데 시간및언어에들어가도 한컴,ms입력기는 따로안나와있어서 삭제를 못하는거같아요ㅠ 바탕화면 바 오른쪽에 한 이라고써있는거 누르면 입력기 두개나와서 선택할수는있는데 삭제는안되구요..ㅠ 이것저것 한번해보겠습니다 답변감사해요ㅠㅠ

    추천 0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6.01.05 PM 07:01
     
    해결했습니다!!! 인문님이 말씀하신방법이 맞았어요 한컴입력기삭제하고 재부팅하니까 되더라구요!! 입력기가어디있고 삭제 어떻게하는지는 챗지피티한테 물어봐서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