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질문있습니다

아이템 각인
전사

대짜곰@연

조회 546 추천 0 2026.01.05 PM 09:25:15
투구 각인 180(방관) 사용하다가 나중에 250으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250을 한번에 사는게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1.05 PM 09:28
     
    당장 필요하시다면 180(3.5+1.0, 4줄)을 사용하다가 250(3.5+1.5, 5줄)을 가시는게 맞고,

    그게 아니고 여유가 있으시면 한번에 가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다만, 180각인의 경우 시세가 2.4~3억 정도하고 250각인의 경우는 15~20억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잘결정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512

    추천 3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05 PM 09:36
     
    현재 투구 방관 180 각인 구슬이 시세가 2.6억~3억정도 하고
    투구 방관 250 각인 구슬 시세가 18억~19억 정도 합니다.

    가격 고려하셔서 결정 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2605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