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스 ㅜㅜ 자꾸 입구에서 죽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254 추천 0 2026.01.07 AM 03:21:31
자사할때 마방켜있으면 입구 들어가지는데
타이밍 안맞아서 마방 꺼질때 계속 사냥하잖아여
그때 자꾸 입구에서만 죽고 마방켜져 있으면 계속 잘 도는데
이제 809렙이라 곧 가네샤갈텐데
가네샤도 그럴까여?? 
재축진이랑 체력회복 먹는데도 자꾸 입구에서만.. 그래서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07 AM 04:04
     
    호패 보니까 장비는 괜찮아보이는데요
    혹시 영옥단계 강화는 해보셨나요? 한번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피해흡수 수치를 많이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죽기 쉽지 않습니다.
    202605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