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대짜곰@연
조회 245
추천
2026.01.08 AM 11:02:56
각인 깔끔작으로 구매하는 이유가 있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천신사@연
-
2026.01.08
AM 11:14
-
-
각인이 더러우면 나중에 판매할때 판매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습니다.
각인을 알아보기 쉽기도하고요.
180이라고하면 3.5+1, 4줄/ 200이라고하면 3.5+1.5, 4줄/ 250이라고하면 3.5+1.5, 5줄 이런식으로 줄이기 쉽거나 알아보기도 쉽구요.
또, 황룡각인이 없는 경우에는 사신수 각인 중 1개를 랜덤으로 복사해서 가져오는데 수치가 서로 다르면 운이 나빠서 수치가 낮은걸 복사하게 된다면
낭패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부가적인 요소로, 미적인 부분에서도 깔끔작이 보기도 좋기도하고요.
20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