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전사

대짜곰@연

조회 245 추천 0 2026.01.08 AM 11:02:56
각인 깔끔작으로 구매하는 이유가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1.08 AM 11:14
     
    각인이 더러우면 나중에 판매할때 판매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습니다.

    각인을 알아보기 쉽기도하고요.

    180이라고하면 3.5+1, 4줄/ 200이라고하면 3.5+1.5, 4줄/ 250이라고하면 3.5+1.5, 5줄 이런식으로 줄이기 쉽거나 알아보기도 쉽구요.

    또, 황룡각인이 없는 경우에는 사신수 각인 중 1개를 랜덤으로 복사해서 가져오는데 수치가 서로 다르면 운이 나빠서 수치가 낮은걸 복사하게 된다면

    낭패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부가적인 요소로, 미적인 부분에서도 깔끔작이 보기도 좋기도하고요.
    202512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