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보태기이벤 안하겠죠??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341 추천 0 2026.01.09 PM 07:42:19
백두대란 했으니까
1품주는 설이벤은 안하려나요????
그래서 치장값들이 마구오른걸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09 PM 07:45
     
    1품의 의상 획득 이벤트는 아마도 할 것 같습니다。
    여태 해왔어요。 추석、 설날마다요。
    작년 추석엔 빙고이벤트 형태로 1품의를 제공했구요。
    확실한 것은 설날 되어봐야 압니다。 작년 설날엔 보태기 을사년 보태기 이벤트로 진행되었습니다。
    202605

    추천 0

  • 천인 천신사@연
    2026.01.11 AM 01:03
     
    보태기 이벤트는 대부분 해왔습니다. 늦으면 2월달에 시행하기도 했구요(24년도에는 2월달에 시행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치장값들이 오른 것은 명품의와 관련이 있습니다.

    명품의 확률이 5배가 오른 5%로되면서 명품의가 6세트에 800~1200하던 것들을

    한 부위당 12억이란 기대값으로 만들수 있게 되면서

    원래가격에 1/3 ~ 1/4 토막이 나버렸습니다. 그렇게 되니 당연히 싼 잡 1품의 매물들이 갈려나갈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이유때문에 또 1품의가 비싸짐에따라서 다른사람들이 3,4품의를 합성해서 1품의를 판매를 하게 되니

    치장값이 비싸지게 된 것입니다.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