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꾼들에게 아이템 구매하는거 비추인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244 추천 0 2026.01.10 PM 01:42:07

장사꾼들 커뮤니티에 글 올린거 보면

각인 돋만 수십개 있는 것 같던데

장사꾼들한테 구매하는거 비추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6.01.10 PM 01:48
     
    구매 하셔도 상관없지만 정상적인 가격에 비해 더 높게 판매 되기 때문에 나중에 되파실때 똑같은 금액으로 판매못한다는점은 간과하셔야 합니다.

    장사꾼들은 조금이라도 이익을 얻기 위해 급처 판매 물건을 싸게 구매하고 판매할때는 비싸게 판매합니다.

    추천 1

  • 영술사 어라어라콩콩@연
    2026.01.10 PM 01:53
     
    대부분 흥정하면 잘 받아주기도 하고
    사람들하테 사는거보다 싼 경우도 종종있기도 하고
    원하는 무기 매물이 적으면 어쩔수없기도 하고..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