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이벤 부캐로 하기도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죵@연

조회 343 추천 0 2026.01.10 PM 03:38:39
본캐로하려면 이것저것 해야할것때매 힘들텐데 부캐로돌리면 스케쥴지장안받고 별 힘들거 없을것 같아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6.01.10 PM 04:13
     
    설날 이벤이 아마 빙고가 있을텐데 시련, 레이드, 환수모험 같은 것도 임무로 되어있을 겁니다.

    본캐 시련 레이드 다 돌았는데 부캐까지 시련, 레이드 다 돌면 오히려 더 힘들 것 같습니다.


    보통 이벤트는 일일, 주간 스케줄만 클리어 하면 다 클리어가 되기 때문에 본캐로 하는 게 더 좋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템들 중에 가끔 동일 계정 내 거래도 안 되는 게 있어요 (바람모험 문파요강 등..)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0 PM 04:35
     
    설보태기 이벤트를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작년 설보태기 이벤트는 아래와 같이 환상의시련 플레이, 채굴 횟수를 달성하면
    상품 지급에 필요한 레벨 경험치를 제공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본캐가 부캐보다 육성이 더 잘되어있어서 시련 사냥도 더 빨리 달성할 수 있고
    전투력이 높기 때문에 채굴시 더 좋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어서 본캐로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벤트에서 시련 , 채굴 외 다른 컨텐츠 달성을 요구한다고 해도 본캐릭터가 더 효율적입니다.

    또한 설이벤트 주요 보상은 계정 내 캐릭터라면 어떤 캐릭터든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효율이 떨어지는 부캐릭터로 진행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벤트보상에서 계정내 캐릭터와 교환되지 않는 상품이 있을 수도 있는데 이 상품을 부캐릭터에게 제공하고 싶다면 부캐릭터로 참여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확인하시면 보상아이템 목록과 교환 가능 여부가 나오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결정하세요.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