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엔가 750까지 주술사 키워서 하다가 접었던사람입니다. 뭐가 너무많이 바뀐것같아서요;
그때 한 200 300만원정도로 노도핑 방무 200얼마? 마치천 뭐 대충 이렇게 하다가 마지막엔 바린이방무 세팅으로 나락은 투력이안되고 심연사냥터 돌면서
마령 격수+탐쩔 정도 했던것같습니다.
지금은 뭐 검색해보니 바린이방무 500이니 뭐니 그러는것같더라구요. 질문이 좀 많습니다. 궁금한부분인데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지금 방무 방관 각인이 전부 %로 바뀐건가요??? 이거 어떻게 세팅해야할지 감도안오네요
2.제 기억으론 300장미만은 방무가 효율이좋아서 방무각인+공증마치듀얼돋 +환웅갑옷무기 백기린쌍 무신귀갑주 시동용 청룡 신수장비 5성or7성 정도 뭐 이랬던것같은데
지금은 방무세팅하면 구성이 많이 다른가요??? 유튜브에 검색해도 세팅이 안나와서 질문드립니다. 국민세팅? 이런거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그때당시엔 도적이 사냥은 구려도 레이드에선 정말 압도적인 0티어였는데 지금은 검색해보니 아닌것같습니다. 지금 레이드는 상위권인가요? 중간급인가요???
왜 여쭤보냐면... 예쩐에할때 노도핑 방무 200대 공증500 마치 1000 궁사를 했었는데 마령 격수로 갔을때 너무 딜이 안들어가고.. 주술사로 바꾸니 10배 빨라졌던 기억이 있어서요 ㅋㅋ
심지어 바린이방무 주술사가 200방무 궁사보다 레이드가 훨씬 빨랐었습니다. 직업별 편차가 크단걸 알게됐죠
글서 여쭤봅니다. 지금 도적의 레이드 성능은 어느정도인가요
4.아마 평균레벨이 그때보다 높아져서 마령이나 탐의화신같은거할때 6년전보단 더 잘잡지싶은데.. 그땐 검용 다이쇼 거마령 탐쩔 정도가 거의 다였던것같은데 요즘 국민레이드는 어디까지인가요?
5.국민 레이드가 어느정도까지이며,바린이방무 도적이면 어느정도 레이드까지 격수 가능한가요? 솔직히 바린이방무정도로 해보고 재밌고 투자욕심이 나면 더 쓸수는있습니다. 최대 200만원정도?
6.자동사냥이 나온것같던데 이게 환상의시련 이건가요?? 전에는 손사냥+채굴? 이었는데 요새는 뭐가 많은것같더군요
질문이 좀 많습니다. 검색해봐도 시원하게 답을 못찾아서 질문드립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천인/영술/차사/살수는 안키우려구요.. 도적은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지금 캐릭터만들어서 새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