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가치 있나요??

아이템 각인
전사

검이@연

조회 307 추천 0 2026.01.10 PM 10:25:09



가치 있다면 어떻게 판매해야하나요?? 그리구, 가치 없다면 노말값으로 팔아도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6.01.10 PM 10:31
     
    장비에 있는 잠재의 경우 황금돋보기추출비서로 추출하셔서 파실 수 있습니다.
    황금돋보기추출비서를 안쓰고 판매하시는 방법도 있긴합니다만, 그런 경우
    파는 시간이 많이 길어지거나 셰계후로 홍보하셔야지 팔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관+9.77%는 방관단일돋으로 봐도 무방한대 10%이상대에 근접하지만 10%이상은 아니기때문에 팔리기는 조금 오래걸려도
    잘팔리는 제품입니다. 최소 5천만전이상 합니다.
    202512

    추천 1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0 PM 10:31
     
    왼쪽의 방어구관통 +9.77%는 팔리는 템입니다.
    202605

    추천 1

  • 궁사 라라로로@무휼
    2026.01.10 PM 10:34
     
    네 충분히 가치가있습니다,

    첫번째는 3줄이아닌 2줄이고 투력이 680정도, 단일방관 11퍼가 안된다는거 계산하면 6천 플러스마이너스 500정도하시만 될거같네요

    두번째는 피흡 피흡무시 듀열까지 뜬 상태 근데 피흡이 0퍼센트 단일 피흡무시가 11퍼가 2천만원인데 이걸 필요로하시는 소수 pk유저나 도사님들이 있거나 수치변경을 통해서 작을하려는분들이

    있을가능성이 있어서 음, 추출 값빼고 800~천이나 1천 5백까지 받을 수 있지만 두번째꺼는 파는 기간이 좀 들겁니다,

    첫번째는 추출하시고 파셔도 되고 두번째꺼는 추출하기보다는 구매자를 구해서 추출하는 걸 추천드릴게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