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마나 올리나요????????????????????????????

육성 천마전
주술사

홍꼬꼬@연

조회 1829 추천 0 2020.01.22 PM 07:58:54
궁사 

체력만 찍고 있는데

마나가 6천따리라.. 

독수리소환도 못하는데 .. 마력소비 1만이 넘더라고요...


마력 아에 찍지 않나요 누구는 순마 50만은 맞춰라 누구는 순마 60만은 맞춰라..

뭐가 정답이죠 

수안님 유튜브 다**도 마력에 대한 예기는 없고 

템떄문에 마력이 90만정도 되시는건지 아니면 순마 90만이지 

뭐 정보가 전혀 없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0.01.22 PM 08:08
     
    격수류 계열의 최대 순마력은 90만입니다.
    보통은 뭐 옛날 기준으로 잡으면 4차에서 (마동) 돌 시절에 마력 60만 이상은 찍고 5차를 올라가는 편이였는데
    성장 동선이 빠르다보니까 마력을 잘 안찍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제 생각에는 못해도 말씀해주신거처럼 마력 50,60은 최소 되야 그래도
    마력 여유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육성 초기 단계에는 마력을 50~70만 사이정도 찍고 75만부터 조금 올리기 힘들기 때문에 75만 전까지는 올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