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행동조합 질문드려요,

캐릭터 기술특성
주술사

이누리꽁@연

조회 655 추천 0 2026.01.11 PM 02:57:19
레이드때 자동 뭐뭐 키나여 ???
주술사 행조 뭘 쓰는지도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1 PM 03:05
     
    버프마법, 회복마법을 자동 설정해두고
    공격마법은 퀵슬롯의 단축키에 등록해서 설정해둡니다.
    주력기는 성역주, 회선폭풍, 지옥인화, 삼매진화입니다.
    그 외 공격마법인 지옥홍염, 열사지대, 염화지옥, 십자소상파환겁은 종종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술사는 행동조합을 쓰는 경우를 제가 잘 못봤어요.
    쓰실 거면 위에 말씀드린 주력기로 짜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