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나타쩔에선 다양한 직업군분들이 쩔러로 계시긴합니다. 그중에 도적분들도 계시고요.
그래서 나타까지는 확실히 쩔을 하실 수 있고요.
다만, 인드라에서는 잘 못본거 같습니다.
진혼분들께 여쭤본 결과,
인드라처럼 상위 레이드를 쩔 안하는 이유는 2가지로 압축하면,
1. 굳이 할 필요가 없어서 or 귀찮아서
2. 도적은 일관성 있게 데미지가 나오는 직업이 아니다 보니 쩔을 하기에는
일관성있게 레이드 시간이 나오질 않아서 편차가 있을 수 있어서라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뻐르게 클리어하신 기록들을 들어보면 8~13초로 다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