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걸렸을때 환수창 키면 환수 없이 빈칸으로 나오는데 버근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민라은@연

조회 256 추천 0 2026.01.12 PM 02:00:04
마비걸렸을때 환수창 키면 환수 없이 빈칸으로 나오는데 버근가요?
원래그런게 맞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2 PM 02:14
     
    제가 방금 시도해보니 맞네요.
    마비가 걸리면 환수창이 빈칸으로 출력됩니다.

    여러번 시도해도
    마비가 해제된 상태라면 정상적으로 환수창이 출력되지만
    캐릭터가 마비에 걸린 상태라면 환수창이 빈칸으로 출력됩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