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지스 절대마비 이거 왜 걸리는걸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죵@연

조회 257 추천 0 2026.01.13 AM 12:57:17
제가 렙 801 이고 마비저항이 89.8%이거든요
근데 이게 3번째 부캐인데
2번째 부캐는 마저82%거든요? 근데 걔는 마비나 절대마비 안걸려요
왜그런걸까요???? 무슨차이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3 AM 01:00
     
    마비저항환약 먹어도 걸리세요?
    202605

    추천 0

  • 주술사 챠죵@연
    2026.01.13 AM 01:03
     
    저 왈숙 고급저항 먹고있어여 ㅠ
    진짜 제가 착각하는게 아니라 두번째 부캐는 마비저항 저래도
    마비한번도 안걸리고 스무스하게 잘 도는데
    이 캐릭만 자꾸 마비걸려서 삐걱거려요 ㅠㅠ
    시련돌때는 풀도핑해서 도는데.. 희한해요

    추천 0

  • 주술사 챠죵@연
    2026.01.13 AM 01:07
     
    아 인문님 제가 바보같은짓을 했네요!!!!
    범인 찾았어요
    바로 한랭방벽 자동으로 켜놔서 그랬어요
    한랭방벽 끄고 한번 써보니까 절대마비..걸리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추천 0